XANA-Universal-header

BREAKINGDOWN과 XANA가 Web3.0 메타버스 협업 NFT를 세계 시장에 론칭

  • URLをコピーしました!
Table of contents

리얼 대회와 메타버스 전개를 교차하는 새로운 격투 엔터테인먼트를 제안

Nobordrerz(노보더즈:CEO 리오 다케시 쿠보)가 개발하는 Web3.0형 메타버스, XANA(자나)는 일본 최대의 격투기 엔터테인먼트인 BREAKINGDOWN(브레이킹다운 주식회사:대표 아사쿠라 미라이)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XANA가 BreakingDown7.5의 주요 스폰서로 임명되었습니다. 메타버스 상에서 아바타로 변신하여 싸울 수 있는 NFT의 론칭을 발표했습니다.

XANA × BreakingDown 메타버스

BreakingDown은 일본의 격투가 및 기업가인 아사쿠라 미라이가 설립한, 최근 1회 대회에서 총 플랫폼 3억 회 이상의 조회수를 자랑하는 일본 최대의 격투기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설립 후 2년 만에 압도적인 지명도의 콘텐츠로 발돋움했습니다.

XANA는 두바이 거주의 일본인 Web3 기업가 리오가 선보인 Web3형 메타버스입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주요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으며, 후지산케이그룹, J&J(JTB, JCB), 지방 자치단체 및 중국 최대 규모의 교육 기관으로의 도입, K-POP 스타 및 일본의 TOP 연예인 등에 널리 도입되어 있습니다.

콜라보레이션 내용

XANA 메타버스의 땅 위에 브레이킹다운 아레나를 건설하고, 플레이어는 NFT 아바타로 변신하여 전투합니다. 또한 XANA는 브레이킹다운 7.5를 시작으로 계속해서 리얼 브레이킹다운에서도 노출을 높이는 등, 상호간에 메타버스와 현실을 교차하는 전개를 할 예정입니다.

메타버스 NFT

이번 출시되는 NFT는 “XANA x BREAKINGDOWN”이라는 이름의 수천 개의 젠러티브 아바타 중 모두 한 개씩의 아바타입니다. XANA는 지금까지도 도치현의 공무원이 된 AI 탑재 아바타 ‘XANA: GENESIS’가 0.05 ETH에서 최대 0.9ETH로 상승(일본 엔화로 1만엔→19만엔), 오피셜 캐릭터인 펭귄 ‘XANA:PENEPNZ’를 무료 배포에서 최고 1.78ETH(일본 엔화로 0엔→38만엔)로 가치 상승. 메타버스의 땅은 6억엔어치가 1일에 완판, 철완아톰이나 울트라맨 등 일본을 대표하는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도 순식간에 수만 개의 NFT를 완판하여 세계의 NFT 시장에서도 최고 수준의 성공을 거둔 바 있어, 이번에는 일본 최대 규모의 격투 콘텐츠인 BREAKINGDOWN과의 콜라보레이션 NFT도 큰 화제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NFT는 3월 31일에 제1탄이 발매되며, NFT 보유자는 메타버스에서 구매한 아바타를 이용할 수 있으며, 더불어 연말까지 콜라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될 예정입니다.

XANA 창립자: 리오 다케시 쿠보 코멘트

앞으로 수년 간 모든 콘텐츠들이, 기존의 관람 형식의 온라인형에서 몰입 형식의 메타버스형 엔터테인먼트로 진화해 나갈 것입니다. XANA는 현재 세계에서도 최대 규모의 Web3 메타버스로, 일본 최대의 격투기 엔터테인먼트인 BREAKINGDOWN과 함께 차세대 격투 콘텐츠를 전 세계에 전달하고 싶습니다. 저 자신도 매 대회마다 빠짐없이 보는 정도의 팬입니다. 많은 분들께 이 재미를 메타버스에서도 즐기실 수 있도록, 신나는 것을 전달하고 싶습니다.

BreakingDown COO / 일본 대표: 미즈구치 유지 코멘트

브레이킹다운은 많은 관계자분들과 팬 여러분의 힘으로, 단기간 내에 일본에서 가장 사랑받는 격투 콘텐츠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서부터는 새로운, 세계 시장과 차세대 플랫폼으로의 진출을 통해, 글로벌 콘텐츠로 더 성장해 나가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그래서 국제적으로 성과를 거뒀고 최첨단의 도전을 이어가는 XANA와 함께 Web3.0, 메타버스 분야에서 세계 시장에 도전할 수 있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Please share if you like!
  • URLをコピーしました!
Table of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