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NA-Universal-header

일한 스타들이 공동 출연하는 애니메이션 “FLAGLIA”가 XANA와 메타버스 및 NFT 게임화.

  • URLをコピーしました!

국제적인 엔터테인먼트 대작이 최첨단 기술과 융합!

NOBORDERz (노보더즈: CEO 리오 타케시 쿠보)가 개발하는 Web3.0 메타버스 XANA(자나)는 일본과 한국의 최고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여 화제를 끌고 있는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및 뮤지컬 프로젝트 “FLAGLIA(플라글리아)”의 메타버스 전개 및 NFT 게임화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FLAGLIA”는 애니메이션, 뮤지컬, NFT, 메타버스가 동시에 전개되는 최초의 멀티미디어 믹스 프로젝트가 될 것입니다.

“FLAGLIA 프로젝트”는 2023년 방영 예정인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FLAGLIA”와, 애니메이션과는 다른 시대를 그린 “뮤지컬 ‘FLAGLIA THE MUSICAL’~가는 이야기~”가 2023년 2월 일본 청년관 홀에서 공연될 미디어믹스 프로젝트입니다.

원작 · 대본은 고텐초.
애니메이션 제작은 스튜디오 가이나.
주제곡 · 삽입곡은 일본에서 아레나 투어를 대성공시킨 KPOP 인기 그룹인 THE BOYZ(더 보이즈)가 제공하고, 뮤지컬 뿐만 아니라 CV에서도 출연하는 일본을 대표하는 보컬리스트인 도진카쿠니(케미스트리), 같은 KPOP 아티스트인 유나크(슈퍼노바)와 함께 성우로도 도전하고 있습니다.
또한, 뮤지컬에는 한일 합동 글로벌 그룹 NIK의 멤버도 출연할 예정이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XANA는 현재 세계적으로 가장 주목받고 있는 Web3.0형 메타버스 중 하나이며, 지난 달 10월에 9시간 만에 6억 엔분의 메타버스 상의 토지를 NFT로 판매함으로써, 일본계 프로젝트로는 역사상 최대 규모의 NFT 세일을 기록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올해 7월에는 주요 거래소에 동시 상장을 하거나 ULTRAMAN, 철완 아톰 등 세계적인 일본산 IP의 최초의 NFT 게임화 등을 통해 최첨단 노력을 국제적으로 전개하고 있습니다.

특정 기업이 소유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 본인이 블록체인 상에서 토지나 플랫폼의 일부 권리를 소유할 수 있는 Web3.0 및 비중앙집권적 메타버스의 구조가 열정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XANA는 현재, 원작을 바탕으로 XANA 메타버스 상에서 전개될 게임을 개발 중입니다. 여러 시대를 걸친 세계관과, 마법사라는 동작품의 요소를 살린 다수 참가형 액션 게임이 되며, 애니메이션의 화려한 주연 성우진도 참가할 예정입니다. 또한 본 게임의 아이템이나 캐릭터 등의 자산은 XANA 고유의 블록체인인 XANA 체인을 활용한 NFT로 판매될 예정이며, 전 세계적인 판매를 가능하게 하고, 기존의 게임과 달리 반영구적인 자산 소유권을 사용자가 보유할 수 있도록 합니다. 게임과 NFT의 론칭은 2023년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Please share if you like!
  • URLをコピーしました!
Table of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