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NA-Universal-header

Zeebra가 주최하는 유명한 랩 배틀 ‘FSL’이 XANA 메타버스와 협업 중입니다.

Weekly Development Update
  • URLをコピーしました!

리얼 대회와 메타버스 전개를 교묘하게 접목한 미래의 랩 배틀 형식을 제안합니다

Nobordrerz(노보더즈:CEO 리오 타케시 쿠보)가 개발하는 Web3.0형 메타버스 “XANA(자나)”는 MC 배틀의 프로 리그화를 목표로 하는 프리스타일 리그 “FSL”(주식회사 FSL:대표이사 미조구 유지)와 XANA 메타버스 상에서 협업하며, 더불어 4월 10일에 개최되는 FSL의 리얼 이벤트에 XANA가 플래티넘 스폰서로서 참여하게 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본 협업에 대해
현재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Web3.0 메타버스인 XANA는 일본을 대표하는 프리스타일 랩 배틀인 FSL (프리스타일 리그)와의 협업을 통해 FSL의 메타버스 진출을 지원하고, FSL 아리나를 메타버스 상에 건설합니다. 거기를 기반으로 힙합과 최첨단 기술인 Web3.0 메타버스를 융합한 새로운 형태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와 비즈니스 모델을 FSL과 함께 앞으로 다양한 방식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2023년 4월 10일(월)에 가와사키의 클럽 치타에서 개최되는 FSLVol.2의 플래티넘 스폰서로서 XANA가 역할하며 이 대회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또한 방문객 모두에게 무료 FSL 한정 NFT 배포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FSL (프리스타일 리그)에 대해
“프리스타일의 프로 리그화” 를 컨셉으로 세운 이 프로젝트는 참가 배틀러나 청취자에게 새로운 프리스타일의 가능성과 엔터테인먼트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FSL 전용 앱을 다운로드함으로써, FSL 주최의 전시 매치 이벤트를 시청할 수 있으며, 앱에 탑재된 투표 기능 시스템으로 배틀 승패를 시청자가 심사할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배틀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생생한 감각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고전적인 배틀 이벤트에는 없던 “매치 메이크 형”의 경기 형식을 채택하며, 배틀러나 프리스타일 씬 전반을 새로운 엔터테인먼트로 승화시키려 합니다.

Please share if you like!
  • URLをコピーしました!
Table of contents